[맘스커리어=최영하 기자]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연말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힐링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겨울 패키지 종류는 모두 4종으로, 친구 또는 연인들끼리 따뜻한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패키지는 △티패키지 △뷰티패키지 △헬시패키지 △힐링패키지로 구성돼있다. 첫 번째 '티'패키지는 객실+아메리카노·핫초코·오곡라떼·녹차라떼 중 택 2잔, 두 번째 '뷰티'패키지는 객실+신안 코스메틱 화장품 시카 리페어 세럼(80ml 1개+15ml 2개)1개+시카 데일리 마일드 클리어(70매) 1개, 세 번째 '헬시'패키지는 객실+1인 사우나 +1인 체련장, 네 번째 '힐링'패키지는 객실+1인 스포츠 마사지를 이용할 수 있다.
![]() |
▲패키지 안에 포함된 커피와 시카 리페어 세럼·패드, 사우나와 수영장 (왼쪽부터 시계방향, 사진=호텔리베라 청담) |
사우나와 체련장은 평일·주말 저녁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스포츠 마사지는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스포츠 마사지는 사전예약 후 이용 가능)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이용이 무료로 가능하며, 패키지 4종은 이달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체크인 시간은 15:00, 체크아웃 시간은 12:00이며 예약은 전화예약으로만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호텔리베라 청담 담당자는 "연말 온전한 힐링을 위해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따뜻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게 구성한 상품"이라며 "연말 청담동에서 스트레스를 풀며 서로 간에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