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유비맘과 유트러스는 1월 4일부터 8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유비맘] |
[맘스커리어=김혜원 엄마기자]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유비맘’과 영유아와 임산부를 고려한 프리미엄 유아 침구 브랜드 ‘유트러스(UTERUS)’와 1월 4일부터 8일까지 ‘스스로’라는 콘셉트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체험단 이벤트는 유비맘 공식 SNS(@ubmom_official)계정에서 진행되며, 게시물에 댓글 작성 시 자동 응모된다. 빨대컵을 시작하는 6개월 아기를 키우는 부모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되면 유비맘 시그니처 빨대컵과 유트러스 아이워시(턱받이)를 체험할 수 있다.
유비맘의 메인 상품인 시그니처 PPSU 빨대컵은 특허받은 역류방지 디스크가 장착되어 있어 따뜻한 물을 넣어도 역류하지 않으며, 눕혀 놓아도 물샘이 발생하지 않아 빨대컵 연습을 시작하는 아기와 부모에게 유용하다.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사용해 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유비맘 빨대컵에 대한 충성도가 높은 편이다. 유트러스의 아이워시(턱받이)는 식사와 양치, 그리고 미술이나 놀이시간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자석으로 쉽게 착용 가능해 아이가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습관을 기르게 도와준다. 세균과 냄새 걱정 없는 기능성 턱받이 타월이다.
유비맘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안심 소재로 제작되고 아이의 자기 주도성을 키우고 응원하고자 협업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